지금 이 순간도 출발선이 다른 경쟁
하고 있기 때문이죠.

  • 많은 학원과 영어 프로그램이 미국 교과서로 수업한다고 합니다. 하지만 원어민이라도 본인의 전공 과목이 아니면 전과목의 지식을 가르칠 수 없습니다. 그렇다면 독해, 문법 수업으로 전락하게 됩니다.

    유즈스쿨은 미국 현지 공통 교육과정인 CCSS 커리큘럼으로 교과 전공 교사가 가르치는 강의 콘텐츠입니다.

  • 온라인에 무료 홈스쿨링 사이트 대부분은 커리큘럼에 기반한 학습인지, 검증된 교사의 강의인지 확인할 수 없습니다. 또 강의보다 퀴즈 형식의 문제풀이가 주를 이룹니다. 즉, 온라인 문제집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유즈스쿨은 미국 학력인증기관인 AdvancED의 인증으로 미국 내 50개 주, 173개 교육청에서 채택하여 520만명 이상의 초, 중, 고등학생들이 학습하고 있습니다.

  • 미국 대학 진학을 위해서는 미국의 공통 교과지식을 배운 학생인지 알기 위한 검증으로 대부분 ‘토플’ 시험을 치뤄야 합니다. 보통 토플은 한국에서 최상위권 영어라고 합니다. 영어를 잘해도 시험을 잘보는 것과 별개기 때문이죠.

    유즈스쿨은 미국 공통 교육과정으로 별도 토플 공부를 진행하지 않아도 충분한 준비가 됩니다. Park City Independent Online High School 정규 고등학교 과정을 통해 학점 및 졸업장을 취득할 수 있습니다. 또한 명문대 진학에 필수인 대학 교양학점(AP)과정을 사전 이수할 수 있습니다.

SAT, IB, ACT, TOEFL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