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센터
  • 학습이용
  • 회원정보
  • 클래스튜터
  • 수강문의

01. 수강결제 후 언제부터 수강이 가능할까요?

    유즈스쿨은 미국 본사로부터 사용자 보안 인증을 받은 이후 강좌 등록 및 오픈이 완료됩니다.
    고객센터 운영시간 내에 수강신청 한 경우라면 최대 3시간 이내에 강좌가 오픈되며,
    고객센터 운영시간 이후 수강신청을 한 경우에는 익영업일 오전에 강좌가 오픈됩니다.
    +유즈스쿨 운영시간 : 평일 09:30 ~ 18:30
                                 강좌 오픈 이후 학습이용은 오른쪽 상단
                                 학습관 입장페이지에서 학습 이용이 가능합니다.

02. 학습은 어떻게 진행해야 하나요?

    ▶언어수준별 학습 과정 (BB, Brain Buzzers Course): 미국학교학습관의 Brain Buzzers를 이용하여 학습이 진행되며,
      신청 레벨의 학습 전 과정 단계별로 오픈됩니다. 예) Kindergarten의 경우 GK001 ~ GK005
      - Brain Buzzers의 경우, 순차적으로 학습이 진행되며, Time1을 학습한 후 Time2로 학습이 진행 됩니다.
        (Time1 에서 Time3을 학습할 수 없음)
    ▶미국학년별 학습 과정 (TP, Thematic projects): 미국학교학습관의 Thematic projects를 이용하여
       과목별 학습이 진행되며,각 과목의 주제 별 자율 학습이 진행 됩니다.

03. 학습은 꼭 하루 1TIME씩 진행해야 하나요?

    평균 권장 학습량은 Kindergarten 의 경우 하루에 1Time씩 주 5일,
    GR1~GR4의 경우 하루 1Time씩 주3일을 권장 드리고 있습니다.
    진도표를 참고한 권장 학습량은 있지만, 필수적으로 정해진 학습량이 없으므로
    원한다면 하루 2, 3Time씩 속성으로 진행해도 무방합니다.

04. 한 아이디로 가족 모두 이용할 수 있나요?

    유즈스쿨 학습의 경우 1인 1ID 사용이 원칙이며, 1인 1ID 사용을 해야 학습기록을 보다 정확히 파악하여
    상담이 가능합니다. 그렇지만 형제회원의 경우 해당 부분을 감안하여 함께 사용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05. 누락 된 차시가 있다고 합니다.

    유즈스쿨 학습관 입장 → 학습기록실 → Brain Buzzers 학습현황 보기
    → 달성차시 / 진행차시 / 총차시 숫자 클릭 → Finished가 누락된 Time을 확인 후
    클릭하여 학습을 완료하면 Achievement Test 응시가 가능합니다.

06. 학습중 입니다. 처음부터 다시 시작하 수 있나요?

    순차적으로 완료 된 학습의 경우 미국학교 학습관에서 재 학습이 불가능합니다.
    다만 학습번호 검색을 통한 복습은 언제든지 가능합니다.
    처음부터 다시 학습을 시작하고 싶은 경우 해당 ID 초기화 한 후 재 등록하는 방법이 있으며,
    이 경우 이전 학습 했던 기록 등은 모두 초기화 됩니다.

07. 학습기록은 어떻게 확인하나요?

     ▶미국학교학습관
     1) Portfolio (학습기록 상세 보기): 유즈스쿨 학습관 입장 → 미국학교학습관 → Portfolio → Report 클릭
    Subject: All / Activity Type: All 로 변경 후, Enter Date Range에서 날짜 지정 > Generate 클릭하여 완료 된 학습 결과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2) Gradebook (학습기록 간편 보기): 유즈스쿨 학습관 입장 → 미국학교학습관 → Gradebook → 학습하고 있는 과목 선택
     완료된 학습 결과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 Sequentially: 학생들에게 부여된 과제를 수행 여부에 상관없이 전체적으로 확인
    - By Activity Type: 학습 타입 별 완료된 학습만 확인
    - By Status: 학습 단원에 상관없이 날짜 별로 완료된 학습과 점수 확인

    ▶언어훈련관
     유즈스쿨 학습관 입장 → 학습기록실 → 일자 별 전체학습보기 → 날짜 검색에 기간 설정 후 Go 버튼을 클릭하면
     언어훈련관에서 학습한 내용과 Brain Buzzers 소단원 마지막 단계인 Language School에서 학습한 기록을 모두 확인
     할 수 있습니다.

08. 복습은 어떻게 하나요?

     ▶ 미국학습관 → 학습번호 검색 → 우측 하단 돋보기 아이콘에 있는 'Enter Activity Code'에 학습하고자 하는
    고유 학습번호 입력 후     엔터를 누르면 지난 학습의 복습이 가능합니다. * 학습번호는 학습자료실 스터디플래너,
    전과목 커리큘럼에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09. 학습번호 찾기는 어디서 볼 수 있나요?

    ▶언어수준별 학습 과정 (BB, Brain Buzzers Course): Study planner 교재 차시별 페이지를 보면
     언어훈련관 학습(Language School)에 해당하는 학습번호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 미국학년별 학습 과정 (TP, Thematic projects): ① 학습자료실 → 미국학년별 학습 과정 → 텍스트자료 →
     전과목 커리큘럼을 다운로드 한 후 커리큘럼 확인란에 ‘U’자로 표시된 학습번호를 언어훈련관에 입력하시면
     해당 주제의 학습이 가능합니다. ② 언어훈련관 상단 학년별 학습번호 버튼을 클릭 후 각 레벨별 과목을 선택하면
     상세한 교과내용 및 학습번호 확인이 가능합니다.

10. 미국학교학습관에서 학습을 완료하였는데 체크표시가 왜 안되어 있나요?

    플래시 학습을 마친 후 마지막 'Language School' 학습 아이콘을 선택한 후 'Click to Star't를 눌러야
     'Finish' 버튼이 활성화됩니다. 또한 언어훈련관 기본 과정 (필수) 학습 후 'Turn in' → 'Fininsh' 버튼을
     꼭 클릭 해야 만 학습이 완료 됩니다.

11. Voca joa, Conversation이 무엇인가요?

    ▶ Voca Joa: 보카조아는 국내 초, 중, 고등 어휘 학습을 훈련하는 컨텐츠 입니다.
    ▶ Conversation: 초등과정(Elementary Level1),
     중등과정(Middle Level2)의 Speak&Write를 학습할 수 있는 컨텐츠입니다.

12. 집에서 엄마가 체크해 줘야 할 부분은 어떻게 되나요?

     첫 번째, 학습시간을 정해서 정해진 시간에 학습을 하는 것이 제일 좋습니다.
     두 번째, 하나의 학습을 하더라도 제대로 정확하게 집중해서 학습하는 것입니다.
     녹음을 할 때도 원어민 발음과 억양까지 똑같이 발음을 해보려고 노력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세 번째는 매일의 학습량을 정해놓는 것도 아주 좋습니다.
     예를 들어 Time 1씩 혹은 Time 2씩 한다 라고 정해놓고 실천을 하는 방법입니다.
     마지막으로 Time Schedule을 복사해서 가족들이 모두 볼 수 있는 장소에 붙여놓고 학생이 학습한 날짜를
     적도록 하면 좋습니다.

13. 북클럽은 지정된 레벨의 도서만 볼 수 있나요?

     북클럽 내 E-Library에서 모든 레벨의 도서를 보실 수 있습니다.

14. 북클럽은 독서만 가능한 컨텐츠인가요?

     독서 후 스스로 하는 독후 퀴즈 러닝 프로그램이 탑재 되어 다양한 독후 퀴즈를 통해 책을 읽고 책 속의 주요 어휘와
     내용 이해도를 점검 할 수 있으며, 단어 문장 문단으로 이어지는 순차적 학습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또한 직접 소리 내어 책을 읽고 녹음된 음성을 들어보며 영어가 얼마나 유창해졌는지 점검할 수 있습니다.

15. 북클럽 학습한 이력은 확인 할 수 있나요?

     북클럽 My Reading log에서 내가 읽은 책의 이력을 한 눈에 볼 수 있습니다.
     My Reading log를 통해서 나의 독후활동을 점검해 보세요.

1. 회원정보는 어디에서 수정하나요?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를 통해 회원정보 수정이 가능합니다.

2. 비밀번호를 분실하였습니다.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비밀번호 변경 신청을 통해 비밀번호 재 설정이 가능합니다.

3. 학습 중 레벨 변경 가능한가요?

     요청 시 레벨 변경은 언제든지 가능합니다.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레벨 변경 신청을 통해 변경이 가능합니다.

1. 클래스튜터 학습 관리는 어떻게 되나요?

     1. 학생들의 출석 및 학습진도를 체크해주며, 올바른 교육방법에 대한 가이드를 제공해드립니다.
     2. 학습방법 제시와 동기부여를 통해 꾸준히 올바른 학습 습관 유지 할 수 있도록 지도 해 드립니다.
     3. 월 3회~4회 학생&학부모 통화를 진행하며, 매월 새로운 학습목표를 제공해 드립니다.

2. 클래스튜터가 뭐예요?

     유즈스쿨을 이용하고 있는 학생들이 학습에 흥미를 가지고 지속적으로
     영어 학습을 할 수 있도록 돕는 학습 매니저 선생님 입니다.

3. 월 몇회 전화관리가 되나요?

     월 4회 전화를 드리며, 학부모에게 월 1회, 학생에게 월 3회 상담 전화를 드리고 있습니다.

1. 카드 할부에 대해 알고 싶습니다.

     유즈스쿨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2. 수강신청하고 바로 학습이 가능한가요?

     유즈스쿨은 미국 본사로부터 사용자 보안 인증을 받은 이후 강좌 등록 및 오픈이 완료 됩니다.
     고객센터 운영 시간 내에 수강신청 한 경우라면 최대 3시간 이내에 강좌가 오픈 되며,
     고객센터 운영시간 이후 수강신청을 한 경우에는 익영업일 오전에 강좌가 오픈 됩니다.

3. 해외에서도 수강신청이 가능한가요?

     네 가능합니다.
     하지만 학습지원 제도인 클래스튜터 서비스는 해외에서 신청 시 지역에 따라 제공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4. 휴강신청하고 싶어요

     유즈스쿨 홀딩 기준은 6개월 학습 수강 신청 한 회원의 경우 1회에 한하여 최대 1개월 홀딩이 가능하며,
     12개월 학습 수강 신청 한 회원의 경우 2회에 한하여 최대 2개월 홀딩이 가능합니다.
     (1, 2회 합쳐서 2개월) 홀딩신청은 본사 1522-3993으로 문의 주시거나, 유즈스쿨 1:1 문의하기를 통해 가능 합니다.

5. 결제완료했는데 유료회원만 가능하다고 합니다.

     유즈스쿨은 미국 본사로부터 사용자 보안 인증을 받은 이후 강좌 등록 및 오픈이 완료 됩니다.
     고객센터 운영 시간 내에 수강신청 한 경우라면 최대 3시간 이내에 강좌가 오픈 되며,
     고객센터 운영시간 이후 수강신청을 한 경우에는 익영업일 오전에 강좌가 오픈 됩니다.

6. 수강전 레벨테스트는 꼭 봐야 하나요?

     유즈스쿨 레벨 테스트는 학습자 수준에 맞는 학습 코스를 선택하는데 도움을 드리고자 운영되며,
     테스트 결과를 통해 미국학교 몇 학년에 해당되는지 직접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7. 학습할 미국학교 학습 레벨이 국내 학년과 다른데 상관없나요?

     듣기와 말하기가 가능한 미국학생들을 위해 만들어진 프로그램이기 때문에
     한국학생들은 각 개인의 능력에 따라 학습 순서를 다르게 진행해도 괜찮습니다.
     영어학습을 해 왔지만 듣기가 어려운 학생든 GR1을 반복 수강한 이후 국내 학년과 같은 레벨의 학습을 권장합니다.

8. 예전에 학습한 적이 있는데 학습한 기록 그대로 이어서 학습 할 수 있나요?

     사용 후 재 연장 신청을 하지 않았을 경우 이전 기록은 개인정보보호에 따라 자동 만료처리 되어 삭제되므로
     이미 만료된 ID의 학습 기록 복구는 어렵습니다.

9. 환불 규정은 어떻게 되나요?

     ▶일주일 이내인 경우: 전액 환불됩니다.
     ▶20일 이내: 소비자 보호원 규정에 따라 10% 공제하고 환불 됩니다.
     ▶20일 이후: 소비자 보호원 규정에 따라 10%공제와 더불어 사용일수 제외하고 환불 됩니다.
     - 카드 취소는 부분 취소로 요청되어 진행되며, 무통장 입금인 경우 등본(가족관계증명서)과
     통장사본을 제출해 주셔야 됩니다.

10. 신용카드 결제가 실패했다고 나와요

     인터넷 설정에 따라서 신용카드 결제 오류가 발생 하실 수 있습니다.
     팝업 차단 등의 이유로 되지 않을 수 있으니 팝업 차단의 경우 인터넷 창 상단에서
     도구 - 인터넷 옵션 > 개인정보 > 팝업차단 체크박스에서 체크해제를 해주신 후 적용 및 확인 버튼을 눌러
     다시 결제를 진행해 주시길 바랍니다.
     또한 팝업차단 해제 외에도, 도구 - 인터넷 옵션 - 일반 - 검색기록 에서 삭제버튼을 눌러
     상단의 네개를 체크 후 삭제버튼을 눌러보시기 바랍니다.

11. 현금영수증은 어떻게 신청해요?

     현금영수증은 결제 진행 중에 신청이 가능합니다.

12. 카드 결제 영수증을 발급 받고 싶습니다.

     제하신 내용의 카드 영수증 필요하신 경우, 고객상담(1522-3993)또는 1:1상담 신청해 주시면
     회원님의 메일로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3. 환불하고 싶어요.

     강의를 수강하시다가 사정으로 인해 수강이 불가능한 경우 환불이 가능합니다.
     고객상담 전화 1522-3993 또는 1:1상담 게시판에 환불 요청을 해주셔야 하며,
     요청시 환불하게 되시는 사유를 함께 말씀해 주시면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번호 게시글 작성자 등록일
758 지난번과 같은 문제입니다. Achievement test가 되지 않습니다. 김*유 2018-10-18
757 지난번과 같은 문제입니다. Achievement test가 되지 않습니다. 김*유 2018-10-17
756 지난번과 같은 문제입니다. Achievement test가 되지 않습니다. 관리자 2018-10-17
755 영상 끊김 진*한 2018-10-15
754 영상 끊김 관리자 2018-10-16
753 환불요청 김*은 2018-10-15
752 환불요청 관리자 2018-10-16
751 출석 오류 진*한 2018-10-15
750 출석 오류 관리자 2018-10-15
749 프로그램이 안정적이지 않은것같아 불만입니다 정*준 2018-10-14
1:1 문의하기